고객문의
  • [바로결제] 예약 취소 했는데 환불 언제 되나요?
    환불 같은 경우 예약취소 시 바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단! 카드사마다 환불 소요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바로결제] 영수증(신용카드 전표)을 발급받고 싶..
    예약정보와 결제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영수증(신용카드전표)은 힐리 행복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예약내역, 영수증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1:1문의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남겨주시길 바라며, 발급 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1~3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바로결제] 사용가능한 카드 종류가 없어요.
    바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카드 종류는 전자결제 대행사에서 정하는 부분으로 일부 카드는 결제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IBK(기업은행) 카드의 경우 목록에서 비씨를 선택하시면 결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