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바로결제] 예약 취소 했는데 환불 언제 되나요?
    환불 같은 경우 예약취소 시 바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단! 카드사마다 환불 소요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바로결제] 사용가능한 카드 종류가 없어요.
    바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카드 종류는 전자결제 대행사에서 정하는 부분으로 일부 카드는 결제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IBK(기업은행) 카드의 경우 목록에서 비씨를 선택하시면 결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바로결제] 영수증(신용카드 전표)을 발급받고 싶..
    예약정보와 결제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영수증(신용카드전표)은 힐리 행복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예약내역, 영수증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1:1문의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남겨주시길 바라며, 발급 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1~3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바로결제] 어떤 결제수단이 있나요?
    예약날짜와 코스를 선택한 후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결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체이코/삼성페이/SSG페이/애플페이/11페이/L페이 지원

    ※핸드폰 소액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바로결제] 실제로 이용하지 않은 예약이 이용완료..
    이용완료 상태의 예약을 취소하시려면, 환불에 대한 제휴점의 동의를 받은 후 고객센터에 예약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힐리 환불 정책에 따라 다음과 같이 취소가 진행됩니다.

    ◆사용자/제휴점의 취소 요청(고객센터) > 예약 환불 처리에 대한 제휴점 의사 재확인 > 결제 취소 처리

    결제 취소 후 환불 완료까지는 각 카드사 정책에 따라 영업일 기준 약 3-5일 가량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 바로가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바로결제] 바로결제 예약을 취소할 때 수수료가 ..
    예약이 확정된 경우, 예약 취소 시 환불 수수료 정책에 따라 환불 수수료(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예약 시 사용한 쿠폰은 사용 기한이 남은 경우, 즉시 반환됩니다.
    ※반환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용 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예약확정전 본인 취소] 없음 (100%환불)
    [결제 후 15분 이내취소] 없음 (100%환불)
    [업체 사정에 의한 업체취소] 없음 (100%환불)
    [예약시간 3시간미만~1시간 이전취소] 10%차감 (90%환불)
    [예약시간 1시간 미만 취소] 30%차감 (70%환불)
    [예약시간 초과후 취소] (100%환불불가능)
    [노쇼(NO-SHOW)] (100%환불불가능)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