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힐리앱 > 내정보 > 내정보수정
    변경가능한 정보 : 닉네임,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변경 시(힐리앱)
    -이메일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회원만 가능합니다.

    *SNS계정의 경우(카카오톡,네이버)
    -각 SNS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닉네임 변경의 경우
    -한 계정당 1회만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운영중인 업체를 등록하고 싶어요.
    힐리 입점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방법1]
    1. 힐리 고객센터로 전화로 문의

    [방법2]
    1. 카카오톡 '힐리 고객센터' 검색
    2. 채팅 하기
    3. 하단 바 > '입점신청을 하고싶어요' 클릭
    4. '입점신청하기' 클릭 > 설문지 작성 후 제출

    담당자 통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힐리 앱 : 더보기 > 고객문의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회원가는 어떻게 적용받나요?
    힐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회원가를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은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회원 혜택을 받으시려면 예약시 꼭 힐리회원이라고
    말씀해주셔야합니다.
  • [쿠폰/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힐리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최초회원가입)-1000P

    2. 리뷰등록(방문 인증 리뷰작성)-300P(최대)
    >동일업소 24시간에 1회 적립가능

    3. 리뷰등록(이전 방문업체 리뷰작성)-150P(최대)
    >최대 10개 업체 리뷰 가능, 동일업체는 1회가능

    4.이벤트(룰렛, 리뷰왕 이벤트 참여)-1,000P~10,000P
  • [쿠폰/포인트] 포인트 상점 사용이 안되나요?
    기프티콘 상점은 2022년 4월 30일 날짜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간편예약 시,
    마사지업체에 할인 받으시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로그인창 하단의 최근활동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1.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

    가입시 등록한 닉네임,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센터에 조회요청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만 가능**

    2. 카카오톡,네이버등의 SNS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 계정 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주소로 가입만 해당**
    1.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비밀번호 재설정 >
    이메일주소입력 > 인증 수단 선택 > 전송하기

    2.메일로발송된 링크 > 새로운 비밀번호 생성 > 로그인

    위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네이버등의 SNS계정일 경우
    해당 계정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찾기/변경 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수정 / 삭제 하나요?
    내 계정에서 등록한 리뷰이며, 등록 후 48시간 이내에만
    리뷰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방법]
    힐리앱 > 내정보 > 나의리뷰 > 수정/삭제

    *48시간 이후 리뷰삭제를 원하실경우,
    블라인드 처리만 가능하며
    블라인드 처리시, 닉네임과 키워드는 보존됩니다.

    힐리 앱 : 더보기 > 고객문의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간편예약 정책에 대해 알고싶어요.
    힐리는 아래와 같은 예약정책으로 포인트 및 쿠폰 환불이 진행됩니다.

    [100%환불불가]
    - 예약시간 1시간 미만전 사용자 취소시
    - 예약 확정 후 미방문(NO-SHOW)시

    [100%환불가능]
    - 예약후 15분 이내에 예약 취소 시
    - 예약시간 1시간 이상 전 취소 시
    - 예약이 미확정된 예약 취소시
    - 업체사정으로 예약 취소시

    [사용자 패널티]
    - 예약확정 후 취소 및 미방문(NO-SHOW) 3회 이상시, 30일간 예약이용이 불가합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을 취소하고싶어요.
    간편예약 취소는 힐리앱을 통해 직접가능합니다.

    [예약취소 방법]
    내 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 > 해당 예약 "예약취소" >
    사유 입력 > 확인

    [주의사항]
    ※예약 취소시, 예약정책에 따라 포인트와 쿠폰이 환불되지
    않을수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정책을 확인 바랍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이 무엇인가요?
    힐리의 간편예약은 업체에 시간과 코스를 미리 예약하시는
    시스템이며,
    앱내에서 결제 없이 현장에서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

    간편예약시,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포인트로 할인을
    적용받으실수있습니다.

    [주의사항]
    1. 쿠폰은 각 쿠폰별 적용조건에 따라 노출됩니다.
    2. 간편예약은 어플내 "간편예약" 뱃지가 붙은곳만
    이용가능합니다.
    3. 예약신청 후, "예약확정" 답이 와야 예약이 확정입니다.
    4. 힐리 회원가는 현금결제기준요금입니다.
    5. 간편예약은 당일예약이 가능하며, 금일 10시 이후 다음날 예약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접근권한 설정안내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저장공간
    사진리뷰 및 프로필 이미지
    첨부를 위해 필요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