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이용문의] 운영중인 업체를 등록하고 싶어요.
    힐리 입점을 원하실 경우 광고주센터(ad.heally.co.kr) 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1899-9733 (상담시간 : 오전 10시~오후6시)
  • [이용문의] 회원가는 어떻게 적용받나요?
    힐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회원가 적용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할인혜택은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회원 혜택을 받으시려면 꼭 방문 또는 예약시 힐리회원이라고 말씀해주셔야합니다.
  • [이용문의]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때는 어떻게 하..
    일부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힐리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상담이 가능하오닌. 앱내에서 1:1문의,카카오톡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 [이용문의] 정확한 내 위치 확인이 안됩니다.
    힐리는 위치기반의 내주변 힐링케어 탐색/예약 서비스 입니다.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GPS위치를 통해 내 위치 설정시, 단말기의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한 위치를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계속 위치가 비정상적으로 인식이 된다면, 단말기 OS업데이트 또는 데이터 환경을 확인해주시고, 힐리 앱을 완전히 삭제한 후
    재설치하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쿠폰/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힐리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1.리뷰작성 완료시 아래와 같은 정책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리얼리뷰 작성시 100P 즉시 적립 (동일업소 24시간에 1회)
    *100자 이상 작성시 300P 즉시적립
    *등록된 리뷰가 삭제시에 적립된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2.제휴업소에 비치되어있는 QR코드 인증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내정보 >혜택존 QR코드>QR코드 인증
    *제휴업소에서 QR코드 인증시 300P 적립
    *QR코드 인증은 1일 1회 , 월 최대 3회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3.힐리에서 진행중인 각종 이벤트 참여시 포인트 적립
    *힐리에서 진행중이 이벤트를 참고해주세요
  • [쿠폰/포인트] 적립된 쿠폰은 어떻게 사용이 가능한가..
    적립된 쿠폰은 내정보>포인트 에서 기프티콘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벤트참여,업체 이용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는 교환가능한 상품금액에 맞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 [쿠폰/포인트] 쿠폰함에서 쿠폰이 사라졌어요.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쿠폰함에서 자동 삭제가 됩니다.
    내정보> 쿠폰에서 유효기간을 미리 확인해 주세요.
  • [쿠폰/포인트] 신규 회원가입 포인트를 못받았어요
    신규 회원가입 포인트는 힐리 앱 설치 및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에게 지급됩니다.
    이미 사용했던 휴대폰 기기로 가입했거나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이력이 있을경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처음 앱을 설치하여 회원가입을 하였는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은 경우라면 힐리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아래 방법으로 가능하며, 반드시 주의 사항을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힐리 앱> 내정보 >내정보 수정 > 회원탈퇴
    *주의사항
    · 회원탈퇴 시 계정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며 1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 탈퇴 후, 기존 가입 휴대기기로 재가입 시 첫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은 힐리앱 >내정보 > 내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가능한 정보는 닉네임, 이메일,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찾기]
    1.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 가입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센터에 조회요청
    2.카카오톡,네이버등의 계정으로 가입한회원: 해당 계정 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주소로 가입만 해당
    1.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비밀번호 재설정
    2.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
    3.인증 수단 선택
    4.발급받은 인증번호를 입력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 생성
    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등록 할 수 있나요?
    힐리에서는 실제 방문한 업소만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리얼리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같은 실제 업소를 방문한 인증이 있으면 리얼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인증한 휴대전화번호로 힐리앱을 통해 제휴점과 통화 성공후 5초 이상의 실제 통화이력이 있어야합니다.
    *제휴업소에 비치된 QR코드 인증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힐리앱에서 제휴점과 5회이상 채팅한 이력이 있어야합니다.
    *실제 통화 /채팅/QR코드인증 3시간 이후 14일 이내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위의 경우가 모두 해당함에도 이용 후기 작성에 제한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899-9733)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쿠폰/포인트]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신청했는대 도착하..
    구매하시거나 당첨되신 기프티콘의 경우에는 매월 2회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매월 1일 ~ 매월 15일 구매 고객의 경우 매월 16일 일괄 발송
    매월 16일 ~ 매월 마지막일인 경우 다음월 1일
    기프티콘이 발송이 됩니다.
    이점 기프티콘 사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권의 경우에는 제품 특성상 발송 일로부터 +7일 이내 발송됩니다.
    * 발송 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그다음 평일에 발송됩니다
  • [쿠폰/포인트] 기프티콘 발송 일이 지났는데도 기프티..
    신청하신 기프티콘의 경우에는 MMS로 쿠폰 형태로 전송됩니다. 기프티콘을 못 받으셨다면 우선 “1899”으로 시작되는 번호를 수신차단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그런데도 쿠폰을 못 받으셨다면 가입하신 회원정보(연락처, 이메일)와 함께 고객센터 내 1:1문의 또는 help@heally.co.kr로 메일 주시면 빠르게 조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프티콘의 경우 인증받은 연락처로 발송이 진행되고 있으니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재인증 또는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연락처를 반드시 변경을 해놓아야 정상적으로 기프티콘이 발송이 됩니다.
    상품권 등 고액 제품의 경우에는 기프티콘 업체 규정에 따라 발송 예정일로부터 +7일 이내 발송됩니다.
검색
인기검색어
  • 강남 마사지
  • 삼성동
  • 타이마사지
  • 인천 마사지
  • 아로마
추천검색어
  • 강남역
  • 타이마사지
  • 커플
  • 아로마 테라피
  • 제주
최근검색
최근검색한 조건이 없습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접근권한 설정안내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전화
    제휴점 서비스 문의 및 예약을 위해 필요합니다.
  • 카메라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힐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할인정보등
    다양한 혜택 제공을 알리기 위해 필요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