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정책]
1. 정상 이용이 완료되지 않은 예약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경우
2. 업체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문자의 반복 등 부적합한 내용
3. 욕설, 비방, 음란, 유해, 명예훼손을 포함한 내용
4. 타 업체를 거론한 리뷰
5. 권리침해 신고 리뷰
6. 스팸, 광고 도배성 리뷰
**위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통보 없이 리뷰가 블라인드 되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나의 리뷰 > 수정/삭제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나의 리뷰 > 수정/삭제
▶︎ 나의 리뷰 내역 확인하기
*48시간 이후 리뷰 삭제를 원하실 경우,
블라인드 처리만 가능하며
블라인드 처리 시, 닉네임과 키워드는 보존됩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등록 할 수 있나요?
힐리에서는 매장의 방문 기록이 있어야 작성이 가능한 리얼 리뷰입니다.
*힐리 앱을 통해 제휴점과의 실제 통화이력이 있는 경우
*바로 결제를 통해 이용 완료가 된 예약 이력이 있는 경우
*업체 방문 후 3시간 이후 ~ 14일 이내
*동일업소의 경우 25시간에 1회만 리뷰 등록 가능
*1일 최대 3회까지만 리뷰 등록 가능
*방문 인증 작성 시 최대 300포인트 적립
**힐리에서는 올바른 리뷰 문화를 위해 리뷰 정책에 위반되는 리뷰의 경우 블라인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