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리얼리뷰] 리뷰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리뷰는
    키워드(분위기, 서비스, 기타), 방문목적, 서술형 총 3가지 파트로 나누어집니다.

    3가지 모두 각각 100P(예전 방문업체 경우 50P) 씩 계산되며,
    3가지 모두 충족 시, 최대 300P(예전 방문업체 경우 150P) 지급됩니다.

    ◼ 리뷰 작성 시,
    등록 버튼 하단에 획득한 총 포인트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 리뷰가 블라인드 되거나 삭제할 경우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수정 / 삭제 하나요?
    내 계정에서 등록한 리뷰이며, 등록 후 48시간 이내에만
    리뷰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나의 리뷰 > 수정/삭제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나의 리뷰 > 수정/삭제
    ▶︎ 나의 리뷰 내역 확인하기

    *48시간 이후 리뷰 삭제를 원하실 경우,
    블라인드 처리만 가능하며
    블라인드 처리 시, 닉네임과 키워드는 보존됩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리얼리뷰] 리뷰가 블라인드 처리 되었어요.
    힐리에서는 올바른 리뷰 문화를 위해
    리뷰 정책을 세워 리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뷰 정책]
    1. 정상 이용이 완료되지 않은 예약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경우
    2. 업체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문자의 반복 등 부적합한 내용
    3. 욕설, 비방, 음란, 유해, 명예훼손을 포함한 내용
    4. 타 업체를 거론한 리뷰
    5. 권리침해 신고 리뷰
    6. 스팸, 광고 도배성 리뷰

    **위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통보 없이 리뷰가 블라인드 되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등록 할 수 있나요?
    힐리에서는 매장의 방문 기록이 있어야 작성이 가능한 리얼 리뷰입니다.

    *힐리 앱을 통해 제휴점과의 실제 통화이력이 있는 경우
    *바로 결제를 통해 이용 완료가 된 예약 이력이 있는 경우
    *업체 방문 후 3시간 이후 ~ 14일 이내
    *동일업소의 경우 25시간에 1회만 리뷰 등록 가능
    *1일 최대 3회까지만 리뷰 등록 가능
    *방문 인증 작성 시 최대 300포인트 적립

    **힐리에서는 올바른 리뷰 문화를 위해 리뷰 정책에 위반되는 리뷰의 경우 블라인드 될 수 있습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