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리얼리뷰] 리뷰가 블라인드처리 되었어요.
    힐리에서는 올바른 리뷰 문화를 위해
    리뷰 정책을 세워 리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뷰정책]

    1. 정상 이용이 완료되지 않은 예약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경우
    2. 업체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문자의 반복등 부적합한 내용
    3. 욕설,비방,음란,유해,명예훼손을 포함한 내용
    4. 타업체를 거론한 리뷰
    5. 권리침해 신고 리뷰
    6. 스팸,광고 도배성 리뷰

    **위의 경우에 해당 되는 경우, 통보없이 리뷰가 블라인드되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 될 수 있습니다.**
  • [리얼리뷰] 리뷰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리뷰는
    키워드(분위기,서비스,기타), 방문목적, 서술형 총 3가지 파트로 나뉘어집니다.

    3가지 모두 각각 100P(예전방문업체 경우 50P)씩 계산되며,
    3가지 모두 충족시, 최대 300P(예전방문업체 경우 150P) 지급됩니다.

    ◼ 리뷰작성시,
    등록버튼 하단에 획득한 총 포인트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수정 / 삭제 하나요?
    내 계정에서 등록한 리뷰이며, 등록 후 48시간 이내에만
    리뷰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방법]
    힐리앱 > 내정보 > 나의리뷰 > 수정/삭제

    *48시간 이후 리뷰삭제를 원하실경우,
    블라인드 처리만 가능하며
    블라인드 처리시, 닉네임과 키워드는 보존됩니다.

    힐리 앱 : 더보기 > 고객문의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리얼리뷰] 베스트 리뷰는 무엇인가요?
    베스트 리뷰는
    해당 업체의 리뷰 중 마음에 드는 리뷰를
    최대 3개까지 업체 사장님께서 직접 선정해주시는 기능입니다.

    베스트 리뷰에 선정될 경우,
    업체 정보의 상단에 노출되며
    선정된 리뷰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얼리뷰] 리뷰는 어떻게 등록 할 수 있나요?
    힐리에서는 2가지 방법으로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방문리뷰]
    ◼이전에 방문한 경험이 있었던 업체에 대한 리뷰

    *이전에 방문했던 경험이 있는 업체검색 후 리뷰등록 가능
    *한 계정당 최대 10개의 업소에 등록가능
    *동일업체는 1개의 예전방문리뷰만 등록가능
    *이전 방문리뷰 작성시 최대 150포인트 적립
    (리뷰 삭제시 포인트도 차감)

    [방문인증리뷰]
    ◼ 힐리를 통해 예약을 하고 방문한 업체에 대한 리뷰

    *힐리앱을 통해 제휴점과의 실제통화이력
    *간편예약을 통해 이용완료가 된 예약이력
    *업체방문후 3시간 이후 ~ 14일이내에 리뷰작성
    *동일업소의 경우 25시간에 1회만 리뷰등록 가능
    *방문인증 작성시 최대 300포인트 적립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접근권한 설정안내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저장공간
    사진리뷰 및 프로필 이미지
    첨부를 위해 필요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