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이용문의] 운영중인 업체를 등록하고 싶어요.
    힐리 입점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방법1]
    1. 힐리 고객센터로 전화로 문의

    [방법2]
    1. 카카오톡 '힐리 고객센터' 검색
    2. 채팅 하기
    3. 하단 바 > '입점신청을 하고싶어요' 클릭
    4. '입점신청하기' 클릭 > 설문지 작성 후 제출

    담당자 통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힐리 앱 : 더보기 > 고객문의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회원가는 어떻게 적용받나요?
    힐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회원가를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은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회원 혜택을 받으시려면 예약시 꼭 힐리회원이라고
    말씀해주셔야합니다.
  • [이용문의] 14세미만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힐리 서비스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 증명하는 방법
    *가족관계증명서
    *법정대리인동의서

    위의 두 서류를 작성하여
    힐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류양식이 필요한 회원분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서류양식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힐리 이메일 : help@heally.co.kr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때는 어떻게 하..
    일부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힐리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외에도 앱내 1:1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힐리 앱 : 더보기 > 고객문의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1:1 문의 어떻게 하나요?
    1:1문의는 아래의 방법과 같이 가능합니다.

    힐리앱 > 더보기 > 고객문의 > 오른쪽상단 - 1:1문의
  • [이용문의] 정확한 내 위치 확인이 안됩니다.
    힐리는 위치기반 서비스로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GPS를 통한 내 위치 설정 시,
    단말기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예외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의 GPS 설정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위치 > 앱권한 > 힐리 > 앱사용 or 항상확인 ON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서비스 > 힐리 > 정확한 위치 ON

    만약 계속해서 위치가 비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 단말기의 OS 업데이트 확인
    - 데이터 환경 확인
    - 힐리 앱 삭제 후 재설치
    -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OR 1:1 문의)

    힐리 앱 : 더보기 > 고객문의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안심번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간편예약시 예약자 본인이 직접 안심번호를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설정 방법]
    간편예약 신청 > 예약자 정보 아래 안심번호 사용 클릭

    [유의사항]
    1. 안심번호사용을 체크하지 않으시면, 기본적으로 예약자님의 번호로 노출됩니다.
    2. 적용된 안심번호는 예약완료여부와 관계없이 48시간 유지됩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 정책에 대해 알고싶어요.
    힐리는 아래와 같은 예약정책으로 포인트 및 쿠폰 환불이 진행됩니다.

    [100%환불불가]
    - 예약시간 1시간 미만전 사용자 취소시
    - 예약 확정 후 미방문(NO-SHOW)시

    [100%환불가능]
    - 예약후 15분 이내에 예약 취소 시
    - 예약시간 1시간 이상 전 취소 시
    - 예약이 미확정된 예약 취소시
    - 업체사정으로 예약 취소시

    [사용자 패널티]
    - 예약확정 후 취소 및 미방문(NO-SHOW) 3회 이상시, 30일간 예약이용이 불가합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을 변경하고싶어요.
    예약 신청완료후에 예약시간, 코스등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후에 다시 예약진행 부탁드립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이 자동취소되었어요.
    간편예약 후, 예약확정 알림이 와야 해당예약이 확정처리됩니다.

    예약신청후 15분동안 업체에서 확인이 안될경우 업체의 사정으로 예약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므로 해당예약이 자동취소됩니다.

    예약 자동취소시, 적용하셨던 쿠폰과 포인트는 자동환불됩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을 취소하고싶어요.
    간편예약 취소는 힐리앱을 통해 직접가능합니다.

    [예약취소 방법]
    내 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 > 해당 예약 "예약취소" >
    사유 입력 > 확인

    [주의사항]
    ※예약 취소시, 예약정책에 따라 포인트와 쿠폰이 환불되지
    않을수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정책을 확인 바랍니다.
  • [이용문의] 간편예약이 무엇인가요?
    힐리의 간편예약은 업체에 시간과 코스를 미리 예약하시는
    시스템이며,
    앱내에서 결제 없이 현장에서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

    간편예약시,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포인트로 할인을
    적용받으실수있습니다.

    [주의사항]
    1. 쿠폰은 각 쿠폰별 적용조건에 따라 노출됩니다.
    2. 간편예약은 어플내 "간편예약" 뱃지가 붙은곳만
    이용가능합니다.
    3. 예약신청 후, "예약확정" 답이 와야 예약이 확정입니다.
    4. 힐리 회원가는 현금결제기준요금입니다.
    5. 간편예약은 당일예약이 가능하며, 금일 10시 이후 다음날 예약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접근권한 설정안내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전화
    제휴점 서비스 문의 및 예약을 위해 필요합니다.
  • 카메라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힐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할인정보등
    다양한 혜택 제공을 알리기 위해 필요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