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이용문의] 회원가는 어떻게 적용받나요?
    힐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회원가를 바로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회원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화 예약 시 꼭 힐리 회원이라고 말씀해 주셔야 적용되며,

    바로 결제 이용 시 전화 통화 없이 회원가로 결제부터 예약까지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운영중인 업체를 등록하고 싶어요.
    힐리 입점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과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방법 1]
    1. 힐리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방법 2]
    1. 카카오톡 '힐리 고객센터' 검색
    2. 채팅 하기
    3. 하단 바 > '입점 신청을 하고 싶어요' 클릭
    4. '입점 신청하기' 클릭 > 설문지 작성 후 제출

    [방법 3]
    1. 네이버 또는 구글 등 웹 사이트에 '힐리 입점하기' 검색
    2. 힐리 입점 페이지 접속 후 '힐리 입점하기' 클릭
    3. 힐리 입점 신청서 작성 후 제출

    힐리 입점 페이지 : https://ad.heally.co.kr/

    담당자 통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때는 어떻게 하..
    일부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힐리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 외에도 앱 내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정확한 내 위치 확인이 안됩니다.
    힐리는 위치기반 서비스로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GPS를 통한 내 위치 설정 시, 단말기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예외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의 GPS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위치 > 앱 권한 > 힐리 > 앱 사용 or 항상 확인 ON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 서비스 > 힐리 > 정확한 위치 ON

    ◼ PC 위치 설정 방법
    시작 > 설정 > 개인 정보 & 보안 > 위치

    ※ 만약 계속해서 위치가 비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 단말기의 OS 업데이트 확인
    - 데이터 환경 확인
    - 힐리 앱 삭제 후 재설치
    -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또는 1:1 문의)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예약 대기 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힐리 바로 결제 예약 건중 아직 예약 확정이 되지 않았다면
    내 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에서 예약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예약 확정이 될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예약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나의 예약내역 이동하기
  • [이용문의] 원하는 예약 날짜가 선택되지 않아요
    힐리의 바로 결제 예약의 경우 최대 14일까지 미리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 사정에 따라 미리예약기간사용 여부는 상이합니다.

    미리 예약을 진행하고 있지 않은 매장의 경우 당일예약 시스템으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예약일기준 22시 이후부터 다음날 예약이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바로 결제란 무엇인가요?
    힐리 앱을 통해 가고 싶은 마사지 매장을 검색하여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로 결제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포인트와 쿠폰으로 추가 할인 후 더욱더 저렴하게 마사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결제 이용방법]
    01. 힐리 앱/웹 내 "바로 결제" 배지가 붙은 매장 확인
    02. 바로 결제 버튼 클릭 후 예약시간과 프로그램 선택
    03. 보유한 포인트 및 쿠폰으로 할인받고 결제
    04. 결제 완료 후 매장의 예약 확정 대기
    05. 예약 확정 후 예약시간에 매장 방문

    ▶︎ 내주변 바로결제 매장 확인하기

    바로 결제 관련 문의사항은
    힐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즉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1문의로 이동하기

    고객센터 : 1899-9733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예약 날짜/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예약 이후에는 날짜/시간 변경이 아쉽지만 어렵습니다.

    불가피하게 예약의 날짜/시간을 변경을 해야 하는 경우 아직 예약 상태가 대기인 경우엔 예약을 취소 후 다시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예약이 확정된 경우 예약 취소 시 환불 수수료 정책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예약을 진행한 매장에 양해를 구한 후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 방문하시려는 매장에 연락이 어려우시거나 추가문의가 있는경우 힐리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예약취소는 힐리 앱 > 내 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 나의 예약내역 이동하기

    예약취소 시 아직 예약 확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예약 건에 대해선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지만,
    예약 확정 이후 예약취소 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예약시 사용한 쿠폰의경우 사용기한이 남은경우 즉시 반환됩니다.
    ※반환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용 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예약확정전 본인 취소] 없음 (100%환불)
    [결제 후 15분 이내취소] 없음 (100%환불)
    [업체 사정에 의한 업체취소] 없음 (100%환불)
    [예약시간 3시간미만~1시간 이전취소] 10%차감 (90%환불)
    [예약시간 1시간 미만 취소] 30%차감 (70%환불)
    [예약시간 초과후 취소] (100%환불불가능)
    [노쇼(NO-SHOW)] (100%환불불가능)
  • [이용문의] 비회원 예약 내역 조회 어떻게 하나요..
    힐리 회원이 아니더라도 휴대폰번호와 예약번호를 통해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예약 내역 조회방법]
    모바일 : 내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 > 비회원 예약내역 조회
    PC : 예약 및 이용내역 > 비회원 예약내역 조회

    *예약 완료 시 카카오톡/문자로 예약번호가 발송됩니다.

    ▶︎비회원 예약내역 조회하러 가기
  • [이용문의] 비회원도 예약 가능한가요?
    힐리 회원이 아니더라도 바로결제를 통해 비회원으로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1. 힐리의 검색 필터 기능 중 '바로 결제' 필터를 선택하기
    2. 가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 후 '바로 결제' 버튼을 클릭하기
    3. 원하는 날짜/시간과 코스를 선택한 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기
    4. 예약 내역 확인과 알림을 위한 간편 인증을 진행하기
    5. 결제 진행 후 매장에서 예약 확정 시 예약시간에 매장방문!

    **비회원으로 예약 시 할인쿠폰/포인트 지급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예약하러 가기
  • [이용문의] 비회원으로 예약하려고 하는데 주의해..
    - 비회원예약 시 휴대폰인증을 통해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 비회원예약 완료 후 예약내역 조회를 위해 인증 시 입력한 정보로 받은 예약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 비회원으로 예약 시 할인쿠폰/포인트 지급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예약 완료 시 카카오톡/문자로 예약번호가 발송됩니다.
    *힐리 회원으로 이용하시면 할인 및 포인트와 각종 이벤트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회원 예약하러 가기
  • [이용문의] 1:1 문의 어떻게 하나요?
    1:1문의는 아래의 방법과 같이 가능합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정보 > 자주묻는질문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매장에서 예약취소 했어요. 어떻게 하..
    바로 결제 예약이 확정된 이후, 매장의 사정으로 인해 일방적인 취소가 된 경우 힐리에서는 단순 환불 처리에 그치지 않고 고객님께 추가적인 3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드리는 안심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 환불 처리에 그치지 않고 더욱 좋은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해당 보상 쿠폰으로 저렴한 가격에 예약해 보세요!

    *바로 결제 예약이 확정된 이후, 매장에서 일방적으로 취소한 경우에 제공됩니다.
    *바로 결제 대기 상태 중 매장 취소 또는 자동 취소 시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안심 예약 보상 쿠폰은 취소 시 즉시 내 쿠폰함으로 발급됩니다.
    *본 쿠폰의 사용 유효기간은 발급 시간으로부터 3시간 이내입니다.
    *본 쿠폰은 3만 원 이상의 상품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됩니다.
    *본 쿠폰은 1일 1회만 발급됩니다.
    *본 제도는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중단이 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은 할인쿠폰/포인트 지급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예약제 자세히보기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