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는 경우,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경우, 간편 SNS로그인(카카오,네이버)으로 생성하신 계정이 있는 등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아이디찾기]
1.이메일로 가입한 회원: 회원가입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힐리 고객센터에 전화 요청
2.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계정 관리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