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회원정보] 아이디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힐리는 하나의 휴대폰 번호 최대 1회 인증받을 수 있기때문에
    최대 하나의 계정만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탈퇴한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탈퇴 일로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 시 회원가입 첫 혜택 등 계정당 참여 횟수가 정해진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정보] 휴대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 1588 번호로 발송되는 문자가 수신 차단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휴대폰 내 차단 설정 확인
    - 안드로이드 : 메시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번호 및 메시지 차단 > 수신 차단/차단 문구/차단 메시지 > 차단 여부 확인
    - iOS : 설정 > 메시지 > SMS/MMS > 차단 목록 > 차단 여부 확인

    3.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1588 번호에 대한 차단여부를 통신사로 확인
    -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 SK 텔레콤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 KT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00
    - LG U+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
    4.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예시 : PASS)를 이용하는 경우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인증번호가 '문자'가 아닌 '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
    변경 가능한 정보 : 닉네임, 이메일, 비밀번호
    ▶︎ 내 정보 바로 가기

    *비밀번호 변경 시(힐리 앱)
    -이메일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회원만 가능합니다.

    *SNS 계정의 경우(카카오톡, 네이버)
    -각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닉네임 변경의 경우
    -한 계정당 1회만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가입된 SNS계정이 로그인이 되지 않..
    힐리에서는 하나의 휴대폰번호로 하나의 계정만 본인인증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표시되는경우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1.이미 가입된 번호로 본인인증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회원탈퇴를 해주세요.
    내정보수정>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휴대폰번호를 수정해주세요.
    내정보수정>휴대폰인증여부 메뉴에서 휴대폰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바로 가기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 탈퇴하기

    ※ 주의사항
    -회원 탈퇴 시 계정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며
    24시간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 마일리지,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 시 회원가입 첫 혜택 등 계정당 참여 횟수가 정해진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탈퇴 후 작성된 리뷰는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니,
    탈퇴 전 개별적으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이메일로 무료 회원가입
    -개인 이메일 아이디를 통해서 회원가입
    *실제 사용하시는 이메일이 없으셔도 이메일 형식만
    맞춰주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일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사용하고 계시는 카카오톡 계정으로 회원가입

    3. 네이버로 로그인
    -사용하고 계시는 네이버 계정으로 회원가입
    이메일 회원가입과는 별개의 회원가입 방법입니다.

    **힐리 앱 설치 및 가입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힐리 앱 신규 회원가입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회원 탈퇴 당일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로그인/회원가입 하러가기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로그인 창 하단의 최근 활동 계정을 확인해 주세요

    1.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
    가입 시 등록한 닉네임,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센터에 조회 요청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만 가능**

    2. 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SNS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 계정 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 주소로 가입만 해당**
    1.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비밀번호 재설정 >
    이메일 주소 입력 > 인증 수단 선택 > 전송하기

    2. 메일로 발송된 링크 > 새로운 비밀번호 생성 > 로그인

    위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원정보] 회원 가입시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
    힐리에서는 하나의 휴대폰번호로 하나의 계정만 본인인증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표시되는경우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1.이미 가입된 번호로 본인인증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회원탈퇴를 해주세요.
    내정보수정>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휴대폰번호를 수정해주세요.
    내정보수정>휴대폰인증여부 메뉴에서 휴대폰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바로 가기
  • [회원정보] 회원 가입시 이미 등록된 이메일 주소..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는 경우,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경우, 간편 SNS로그인(카카오,네이버)으로 생성하신 계정이 있는 등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아이디찾기]
    1.이메일로 가입한 회원: 회원가입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힐리 고객센터에 전화 요청

    2.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계정 관리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원정보] 14세미만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힐리 서비스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 증명하는 방법
    *가족관계증명서
    *법정대리인 동의서

    위의 두 서류를 작성하여
    힐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류 양식이 필요한 회원분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서류 양식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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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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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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