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
  • 제1조 (목적)
    펼치기
    •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 ㈜위드케어스(이하 “회사”라 한다)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령이나 지침의 변경, 또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웹 사이트에서 공지사항에 이를 올리거나 이메일을 통해서 공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사이트 첫 화면 또는 첫 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 제2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수집 방법)
    펼치기
    • “회사”는 이용자께서 회사의 동의문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 또는 `동의하지 않음’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그 밖에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ㆍ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5. 수집 목적과 합리적인 관련성이 있고 정보주체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으며 안전성 확보 조치를 적용한 경우

      a)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

      b) 수집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춰봤을때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에 대한 예측 가능성

      c) 정보주체의 이익 침해 여부

      d)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 적용 등의 사항을 모두 고려하여 판단

    •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2. 제휴 서비스 또는 단체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경우

      3.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 앱, 메일, 팩스, 전화 등을 통하는 경우

      4.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행사 등을 통한 경우

  • 제3조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수집항목 등)
    펼치기
    • 이용자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서비스 및 제휴사를 통해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필수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
      분류수집,이용동의 목적항목보유,이용기간
      필수정보서비스 가입,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 예약∙구매∙관심상품 내역, 결제대금의 청구, 상담∙불만∙민원처리, 고지∙안내사항 전달, 상품∙서비스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상품∙서비스 개선 및 추천, 불법∙부정이용방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준수・서비스 이용시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이메일 회원만 수집), 닉네임, 휴대폰 번호, 기기고유번호 ・SNS 계정을 통한 서비스 이용시 카카오계정(이메일), 카카오계정(전화번호), CI(연계정보),기기고유번호 네이버 계정(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Apple ID(이메일),기기고유번호 ・예약∙결제서비스 이용 공통 - 예약내역(예약번호,예약일시, 결제금액, 업체명, 프로그램명) 예약자 및 방문자 - 이름, 휴대폰 번호,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생년월일 ・현금 환불 요청 시 계좌번호 및 예금주명 ・고객상담 시 상담내용 및 상담에 필요한 개인정보회원 탈퇴시 또는 계약만료시까지 -재가입 방지를 위해 탈퇴요청일로부터 24시간 동안보유 ・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관
      필수정보전자금융서비스 이용자 식별, 본인확인이 필요한 서비스 제공(ARS 인증), 불법∙부정이용방지, 상담∙불만∙민원처리힐리ID(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회원 탈퇴시 또는 계약만료시까지 -재가입 방지를 위해 탈퇴요청일 24시간 동안보유 ・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관
      2. 공통 가) 위치정보
      분류 수집,이용동의 목적 항목 보유,이용기간
      선택정보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 상품∙서비스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상품∙서비스 개선 및 추천, 맞춤형 상품∙서비스 혜택에 관한 정보제공 위치정보 동의 철회, 회원 탈퇴, 이용종료일 도래 시 까지
      3. 장기 미이용 회원 가) 장기미이용 회원은 힐리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나)이 회원의 개인정보는 즉시 탈퇴 처리되며, 대상자에게 안내는 탈퇴 처리일 기준으로 최소 30일 이전과 탈퇴 처리 후 두 번에 걸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다) 장기미이용 회원이 탈퇴 처리전에 지속적으로 힐리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힐리 서비스에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라) 회원가입 시 장기 미접속시에도 계정 유지를 선택한 회원은 장기미이용 회원이 되더라도 회원이 선택한 기간 동안 탈퇴 처리되지 않으며, 회원이 선택한 기간 또는 회원이 직접 탈퇴 신청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4. 법령에 의해 수집 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계약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 수집 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ID, 광고식별자,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IP주소, 불량 이용기록, 브라우저 버전, 기기정보(OS정보, 버전, 모델명, 제조사 정보 등)
    •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점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이용자의 마지막 로그인 일시를 기준으로 1년이 초과되어 이용자의 계정이 탈퇴 처리되는 경우,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또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 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 : 기록을 재사용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이용자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이용자의 모든 개인정보는 수집 단계부터 안전한 암호화 통신을 이용하여, Vultr (클라우드서비스)상의 대한민국 리전에 위치한 데이타센터로 전송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보관기간 동안 저장합니다.
  • 제4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펼치기
    • 쿠키(cookie)는 웹사이트가 회원의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기타 모바일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회원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는 식별하지만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 쿠키(cookie) 설정 방법의 예

      1. Internet Explorer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2. Chrome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상단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3. Edge :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점선(…) 메뉴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쿠키

    • “회사”의 쿠키(cookie) 운용

      1. 쿠키(cookie)에 광고식별자, 디바이스 ID를 적재해 기기별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2.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3. 클릭한 정보들에 대한 세부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정보들에 대한 자취를 분석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4.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이용

  •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펼치기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조(개인정보수집∙이용 목적 및 수집항목 등)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품 예약∙구매 단계에서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을 회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구한 후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자제공목적제공항목보유,이용기간
      힐리서비스 제공업체 [업체리스트] 예약∙구매한 상품∙서비스의 제공 및 계약의 이행(이용자 및 이용정보 확인), 민원처리 등 소비자 분쟁해결 예약자 정보(예약자명, 휴대폰 번호) 또는 방문자 정보(방문자명, 휴대폰 번호) 예약내역(예약번호,예약일시, 결제금액, 업체명, 프로그램명) 개인정보 이용목적 달성 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그 시점까지 보존 후 지체 없이 파기
    • 전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수집 목적과 합리적인 관련성이 있고 정보주체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으며 안전성 확보 조치를 적용한 경우

      -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

      - 수집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춰봤을때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

      - 정보주체의 이익 침해 여부

      -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 적용 등의 사항을 모두 고려하여 판단

  • 제6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펼치기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내정보` > `닉네임영역`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제7조 (동의 철회)
    펼치기
    •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회원이 동의한 내용을 회원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내정보` > `닉네임영역` >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팩스, 우편, 고객센터, 전화 등으로 연락하시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제8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펼치기
    • 기술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b) 고객의 불만 및 이용문의 처리 업무를 수행하는 자

      c)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d)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2.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4. 사내 개인정보보호 전담기구를 통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6.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 제9조 (링크사이트)
    펼치기
    “회사”는 이용자들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제10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펼치기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처리/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이용자께 고지하겠습니다. 다만,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를 권유하는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이메일 주소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하되, “회사”가 과실 없이 서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귀하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 해당사항을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위탁업무내용
      Vultr데이터보관 및 인프라관리
      ㈜카카오회원가입, 알림톡발송
      ㈜아이엠오SMS 발송
      네이버㈜회원가입
      ㈜델피콤050 안심번호서비스
      주식회사 11번가모바일 기프티콘 발송
      나이스페이먼츠결제서비스
  • 제11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펼치기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제12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펼치기
    •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 - 전자우편 : [email protected] - 전화번호 : 1899-9733
    •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의 위 전자우편으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국가기관에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http://spo.go.kr / 국번 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수사국(http://ecrm.cyber.go.kr / 국번 없이 182)

      4.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http://www.kopico.go.kr / 1833-6972)

  • 제13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펼치기
    “회사”는 이용자께서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 명 : 김상헌 (기술개발총괄) 연락처 : 1899-9733 / [email protected]
  • 제14조 (개인위치정보의 처리)
    펼치기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해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를 보호합니다. 개인위치정보 처리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위치정보 이용약관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고 있으며 개인위치정보 처리과정에서 위치정보를 시스템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1. 위치정보를 활용한 검색결과 제공 서비스 : 정보 검색을 요청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 또는 이동성 있는 기기의 위치정보를 제공 시 본 위치정보를 이용한 검색결과 및 주변결과(제휴 매장 등)를 제시

      2. 이용자 위치를 활용한 광고정보 제공 : 검색결과 또는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개인위치정보주체 또는 이동성 있는 기기의 위치를 이용하여 광고소재를 제시

    •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6개월간 보관합니다.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있지만 향후 저장 시 개인위치정보의 처리목적을 달성해 파기가 필요해질 경우 복구 또는 재생 불가능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하겠습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 : 기록을 재사용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향후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한 제3자에게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 제공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 수령

      2.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 즉시 통지

      3.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통신단말장치를 사용하거나 별도의 통신단말장치, 전자우편 또는 전자 메시지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전자우편 또는 전자 메시지로 통지

    • “회사”의 8세 이하 아동등의의 보호의무자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 8세 이하의 아동 - 금치산자 -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위치정보를 보호하고 위치정보 관련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위치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 김상헌 (기술개발총괄) - 전화번호 : 1899-9733 - 이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 제15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펼치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공지사항란 또는 별도의 창을 통하여 지체 없이 공지하고, 이용자가 언제든지 변경된 사항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공지일자 : 2022년 11월 14일 시행일자 : 2022년 11월 14일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