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카카오톡 장애로 인한 오류 안내(완료)
2022.10.17
안녕하세요 힐리 행복고객센터입니다.

오늘(22.10.15) 오후 14시30분경 부터 카카오톡장애로 인해
힐리 간편예약 이용시 사용자분들과 매장에 카카오톡을 통한
알림톡이 정상적으로 발송되고 있지않습니다.

현재 알림톡제외한 모든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간편예약시 알림이 카카오톡 대신 문자메세지와 앱푸시로 정상 발송되고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예약확인방법 :
쿠폰 및 포인트 사용을 위한 간편예약시 예약이후
매장에 예약확인을 위한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힐리 카카오 채널을 통한 문의접수가 어려우니,
고객센터 문의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전화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1:1문의 방법]
힐리 앱 로그인 > 하단 탭 "더보기" > 고객문의 > 오른쪽 상단 "1:1문의"

고객센터 : 1899-9733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