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저희가 해결해드릴께요!
  • 휴대폰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 1588 번호로 발송되는 문자가 수신 차단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휴대폰 내 차단 설정 확인
    - 안드로이드 : 메시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번호 및 메시지 차단 > 수신 차단/차단 문구/차단
    메시지 > 차단 여부 확인
    - iOS : 설정 > 메시지 > SMS/MMS > 차단 목록 >
    차단 여부 확인
    3.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1588 번호에 대한 차단
    여부를 통신사로 확인
    -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 SK 텔레콤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 KT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00
    - LG U+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
    4.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예시 : PASS)를 이용하는 경우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인증번호가 '문자'가 아닌 '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이미 등록된 이메일 주소라고 나와요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는 경우,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경우, 간편 SNS로그인(카카오,네이버)으로 생성하신
    계정이 있는 등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아이디찾기]

    1.이메일로 가입한 회원: 회원가입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센터에 전화 요청

    2.카카오톡,네이버 등의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계정
    관리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나와요
    힐리에서는 하나의 휴대폰번호로 하나의 계정만
    본인인증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표시되는경우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1.이미 가입된 번호로 본인인증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회원탈퇴를 해주세요.

    내정보수정>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휴대폰번호를 수정해주세요.

    내정보수정>휴대폰인증여부 메뉴에서 휴대폰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가입된 SNS계정이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힐리에 가입했던 카카오톡/네이버 아이디가 아닌 다른 카카오톡/네이버 아이디(다중계정)로 다른 서비스를 사용하다 힐리에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기존의 힐리에 가입하였던 카카오톡/네이버 아이디로 새롭게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다른 카카오/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버튼을 선택하여 새롭게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상담톡 으로 연락주세요!!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계속 발전하는 힐리가 되겠습니다!
힐리 고객행복 센터
오전 9시 ~ 오후 6시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아이콘
앱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접근 권한 안내해 드려요
힐리에서는 다음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선택)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제휴점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근처기기
    (선택)
    위치기능 기술활용을 위한 기본권한으로
    해당 기능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선택)
    QR코드인증 등을 통해 제휴점 방문 및
    포인트 획득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 알림
    (선택)
    예약등의 주요메시지 수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때 권한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 1